MONSTA X ジュホンのホームマスター「정아로」さんにインタビュー!デビューカフェ開催/無料配布イベントについて聞いてみた!/ MONSTA X 주헌의 홈마스터 「정아로」씨를 인터뷰! 데뷔카페 개최/무료 나눔 이벤트에 대해 들어보았다!

MONSTA X ジュホンのホームマスター「정아로」さんにインタビュー!デビューカフェ開催/無料配布イベントについて聞いてみた!/ MONSTA X 주헌의 홈마스터 「정아로」씨를 인터뷰! 데뷔카페 개최/무료 나눔 이벤트에 대해 들어보았다!

10月6日に30歳のお誕生日を迎える、MONSTA Xのジュホンさん❤️🖤

ジュホンさんは、ラップ、ダンス、作詞作曲などオールマイティな才能を持つだけでなく、ファンへの愛や人柄にも定評があるメンバーです💪

現在は兵役任務についていて、多くのファンが帰りを待っています😊⭐️

今回は、そんなジュホンさんのお誕生日をお祝いして「정아로」さんにインタビューを行いました🎤👏

정아로さんは、ジュホンさんやMONSTA Xのメンバーたちの写真をXにアップしているほか、デビューカフェを開催したり、無料配布イベントをしながら推し活を楽しむファンの方です📸💞

정아로さんが撮るMONSTA Xの写真が楽しめるアカウントはこちらです🎶✨

今回のインタビューでは、정아로さんのホームマスター活動やたくさんのファンの方と交流しながら楽しんでいる推し活について聞いてまいりました!

推し活を1年ほど前から始めたとは思えないほど、たくさんの活動をされています❣️

정아로さんの勇気と行動力は、最近推し活を始めたという方にも希望を与えてくれるはずです🥰

本インタビューを読んで、「わたしもジュホンさんの活動を応援したい!」「MONSTA Xの推し活をしてみたい!」と思われた方は、弊社までお気軽にご相談ください😊

弊社では推し広告(センイル/応援広告)を掲出するお手伝いをしています💡

「広告に興味があるけど、出し方がわからない…」「費用面が気になる…」という方も、LINEの無料相談も行っておりますので、まずはお友だち登録をしてみてくださいね♪

 

10월 6일에 30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MONSTA X의 주헌 씨❤️🖤

주헌 씨는 랩, 댄스, 작사 작곡 등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팬들에 대한 사랑과 인품으로도 정평이 나 있는 멤버입니다💪

현재는 군 복무 중이어서 많은 팬들이 돌아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주헌 씨의 생일을 기념하여 「정아로」씨를 인터뷰해보았습니다🎤👏

정아로 씨는 주헌 씨와 MONSTA X 멤버들의 사진을 X에 올리는 것 외에도, 데뷔카페를 개최하거나, 나눔 이벤트를 하면서 덕질을 즐기고 있는 팬입니다📸💞

정아로 씨가 찍은 MONSTA X의 사진을 즐길 수 있는 계정은 이쪽입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정아로 씨의 홈마스터 활동과, 많은 팬분들과 교류하며 즐기고 있는 덕질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정아로 씨는 덕질을 1년 정도 전부터 시작했다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정아로 씨의 용기와 행동력은, 최근에 덕질을 시작하신 분들에게도 희망을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인터뷰를 읽고 “나도 주헌 씨의 활동을 응원하고 싶다!”, “MONSTA X의 덕질을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당사로 마음 편히 상담해 주세요😊

당사에서는 서포트광고(생일/응원광고)를 내는 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광고에 흥미가 있지만,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비용이 궁금하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LINE에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우선 친구 추가를 해보세요♪

정아로さんの活動について / 정아로 씨의 활동에 대해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現在、どのような活動を行ってい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현재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요?

 

정아로さん:「정아로」というニックネームで、Xでファンページを運営しています。 

メンバーたちの写真を撮ってアップしたり、誕生日などのイベントがある日には、メンバーたちの動画や画像を作って投稿する活動をしています。

정아로 씨:X에서 「정아로」라는 닉네임으로 팬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멤버들의 사진을 찍어서 올리거나, 생일 같은 이벤트가 있는 날에는 멤버들의 영상이나 이미지를 만들어서 포스팅하는 활동들을 하고 있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こういった活動はいつから始めましたか?

생일JAPAN 스태프언제부터 활동을 시작했나요?

 

정아로さんアカウントを作ったのは1年ちょっと前です。

정아로 씨 : 계정을 만든 건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元々発信をしようと思ってアカウントを作ったん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처음부터 지금 하고 있는 활동을 하기 위해 계정을 만든 건가요?

 

정아로さん元々はXでは活動せず、カカオトークでファンが集まる「안고독방」で活動していました。

そこに私が撮った写真を載せていたのですが、そこにいる方々が「私たちだけで見るにはもったいないので、他の方々も見られるようにXのアカウントを作って投稿するのはどうですか」とおすすめしてくださって、その時に初めてXのアカウントを作ることになりました。

정아로 씨원래는 X에서는 활동하지 않았고, 카카오톡에서 팬들이 모여있는 「안고독방」에서 활동했어요.

그곳에 제가 찍은 사진을 올렸었는데, 그 방에 있는 분들이 ‘우리끼리만 보기에는 아까우니 다른 분들도 볼 수 있도록 X의 계정을 만들어서 업로드하는 건 어떤가요’라고 추천해주셔서 그때 처음으로 X계정을 만들게 되었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発信をするときに気をつけていることはあり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포스팅을 할 때 더 신경쓰거나 조심하는 부분이 있나요?

 

정아로さん私は他のホームマスターの方々のようにハイクオリティな写真を撮ることはできませんが、

それでもメンバーの写真を投稿しているので、他のファンからどう見えるかについてたくさん考えて、アップする方だと思います。 

たとえば、補正に気を使うとか、かわいい写真とかっこいい写真の両方を選ぼうとしています。

それから、たくさんの写真をみなさんに見てもらおうとしています。 

投稿せずに個人的に保管している写真よりもアップする写真がはるかに多いので、他の方々より多くの写真を載せる方だと思います。

정아로 씨저는 다른 홈마분들처럼 고퀄리티의 사진을 찍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멤버들의 사진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다른 팬들에게 어떻게 보여질까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올리는 편인 것 같아요. 

예를 들면 보정에 조금 더 신경을 쓴다거나, 좀 더 귀여운 사진이나 멋있는 사진을 고르려고 하고 있어요.

그리고 많은 사진을 다 같이 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포스팅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소장하는 사진보다 업로드하는 사진이 훨씬 많기 때문에, 다른 분들보다는 많은 사진을 올리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推し活をしながら写真の趣味生活も! / 덕질을 하면서 사진을 찍는 취미생활도!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他のメンバーの写真もあげていらっしゃいますが、一人一人の魅力が伝わる素敵な写真だと思いました!

元々写真を撮られていたん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다른 멤버들의 사진도 올리고 있는데, 한명 한명의 매력을 알 수 있는 멋진 사진이라고 생각해요!

원래부터 사진을 찍었나요?

 

정아로さんMONSTA Xを好きになる前から写真は趣味でした。

知人たちのスナップ写真や、結婚写真を撮る活動もしていました。

推し活をしながら趣味も一緒にできるので、ホームマスター活動は私とよく合うと思いましたし、いつも楽しく撮影しています。

정아로 씨사진을 찍는 건 MONSTA X를 좋아하기 전부터 가지고 있던 취미였어요.

지인들의 스냅사진이나 결혼사진을 찍는 활동도 했었어요.

그래서 덕질을 하면서 다른 취미생활도 같이 할 수 있기 때문에 홈마스터 활동을 하는 게 저와 잘 맞다고 생각했고, 항상 즐겁게 촬영하고 있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どんな写真を撮るのが特に好き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어떤 사진을 찍는 걸 특히 좋아하나요?

 

정아로さん 笑顔の写真を撮るのが好きです。

趣味で写真を撮る時も、幸せな瞬間を撮ることが本当に幸せだったんです。

ステージでのかっこいい姿も多いのですが、それよりもステージの上で幸せに笑っていたり、ファンを見つめる姿をたくさん撮る方だと思います。

정아로 씨웃는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해요.

제가 취미로 사진을 찍을 때도 행복한 순간을 찍을 수 있다는 게 정말 행복하다고 느꼈거든요.

그래서 무대에서의 멋있는 모습도 많지만, 무대 위에서 행복하게 웃고 있거나 팬들을 바라보는 모습을 많이 찍는 편인 것 같아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素敵だなと思って見ていたんですが、動画ももともとやられていたん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광고 영상도 굉장히 멋있었는데, 원래부터 영상 제작도 했었나요?

 

정아로さん元々経験はなく、動画制作は1ヶ月ほど基本的なことだけを学んで、ジュホンの広告のために動画を作りながらたくさん勉強しました。

ジュホンから始めて、他のメンバーの動画も作りながら、自分には動画制作の才能があるのではないかという気がしました。 (笑)

私は社会人生活をしながらいろいろなことをやってきたのですが、あまりにもたくさんのことを少しずつやってきたので、

一つに特化した人ではなく、広く浅くできることが多いんです。

でも、ジュホンとMONSTA Xのために、積み重ねてきたものではないかと時々思います。 (笑)

정아로 씨아니요. 영상 제작은 한 달 정도 기본적인 것만 배웠고, 주헌이의 광고를 위한 영상을 제작하면서 많은 공부를 했어요.

그때 주헌이로 시작해서 다른 멤버들의 영상도 만들게 되었어요.

그런데 영상을 만들면서 스스로 영상과 관련된 일에도 재능이 있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웃음)

제가 회사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일들을 많이 했었는데, 너무 여러 일들을 조금씩만 하다 보니까 스스로 한 가지에 특화된 사람이 아니라 쓸모없는 잔재주만 많다고 느꼈었거든요.

그런데 이런 재주들이 제가 주헌이와 MONSTA X를 좋아하면서 쓰기 위해 쌓여왔던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가끔 들어요. (웃음)

活動を通じて生まれた人との出会い / 활동을 통해 생겨난 사람과의 만남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発信をしてきて良かったことはあり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업로드를 해오면서 좋았던 점이 있었나요?

 

정아로さんまずは、他のファンの方々と思いを一緒に共有できることがいいと思います。

私の年齢的に、周りに推し活をする友達があまりいないんです。

それでコミュニティでの活動を頻繁にしていたのですが、そこで出会った友達は10代から50代までと、とても多様でした。

それを見ながらMONSTA Xがいろいろな年代の人に愛されている人たちだと感じたんです。

生きていて多様な年齢層、職業の人たちと関わる機会ってあまりないじゃないですか?

MONSTA Xとジュホンを通して、さまざまな人々と関われたことが一番よかったです。

정아로 씨일단은 다른 팬분들의 생각을 같이 나눌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주변에 덕질을 하는 친구들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아무래도 커뮤니티 활동을 좀 더 자주하게 되는 것 같은데, 그렇게 만난 친구들이 10대부터 50대까지 굉장히 다양했어요.

그걸 보면서 MONSTA X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친구들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살면서 그렇게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을 가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없잖아요.

그런데 MONSTA X와 주헌이를 매개로 그런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었던 점이 가장 좋았어요.

정아로さんの人生を大きく変えた推し活 / 정아로 씨의 인생을 크게 바꾼 덕질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普段はどんな推し活をしてい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평소에는 어떤 덕질활동을 하고 있나요?

 

정아로さん他の方々と似ていると思います。

他のファンとオフラインで会って遊んだり、スケジュールがある時は必ず集まりがあるので、その集まりに参加して時間を過ごしたりもします。

今、MONSTA Xが兵役期間中なので、ファン同士で集まって遊ぶ時間が多いですね。

정아로 씨다른 분들과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요.

다른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나서 놀기도 하고, 스케줄이 있을 때는 모임이 꼭 생기는 편이어서 그 모임에 참여해서 시간을 보내기도 해요.

아무래도 MONSTA X가 지금 군백기이다보니, 팬들끼리 모여서 노는 시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お友達と集まったときは、どんなことをするん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다른 친구들과 만났을 때는 어떤 걸 하나요?

 

정아로さん最近はキヒョンが出してくれた宿題で忙しかったです。

キヒョンが軍隊に行く時、毎月しなければならないことをコンテンツを通じて決めてくれたんです。

それで一緒にピクニックに行ったり、旅行に行ったり、何かを学びながら他の友達にたくさん会っています。

最近は、公開されたほとんどのスケジュールに行って、友達と集まって一緒に活動についての話もして、打ち上げもして···主におしゃべりをたくさんしています。

정아로 씨최근에는 기현이가 내준 숙제를 하느라 바빴어요. 기현이가 군대에 가면서 콘텐츠를 통해 매달 해야하는 일을 정해줬거든요.

그래서 같이 소풍을 가거나, 여행을 가거나, 무언가를 배우면서 다른 친구들을 많이 만나고 있어요.

그리고 최근에 있던 공개된 스케줄에는 거의 다 갔던 것 같은데, 그런 스케줄에서도 친구들과 모여서 활동에 대해 같이 이야기도 하고, 뒷풀이도 하고...

주로 수다를 많이 떠는 것 같아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정아로さんにとって推し活はどんなもの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정아로 씨에게 있어 덕질이란 어떤 건가요?

 

정아로さん人生の活力になる活動だと思います。

正直に言うと、以前の私は人生が面白くありませんでした。 (笑)

社会人生活を10年ほどしてみると、毎日同じ仕事をして同じ人たちに会いながら生きることに対する不安を大きく感じた時期がありました。 

その時、MONSTA Xというグループとジュホンに出会って、私の人生自体が大きく変わりました。

新しい人たちにもたくさん出会えたし、私が好きな活動をして、人々がまたそれを好きになってくれるのを見ながら、達成感もたくさん感じることができました。

そしてジュホンの誕生日に、今インタビューをしてくださっているセンイルJAPANさんのような韓国の広告代理店を通じて、ニューヨークのタイムズスクエアに私が作った広告を載せたことがありました。 

私は10年ほど広告関連の仕事をしていますが、あんなに大きなメディアに広告を出した経験は初めてでした。

だからある意味ジュホンのおかげで、私の夢を叶えることができたとも思います。

정아로 씨삶의 활력소가 되는 활동이라고 생각해요.

솔직히 말하면 예전의 저는 인생이 재미가 없었어요. (웃음)

회사생활을 10년정도 하다보니, 매일 똑같은 일을 하고 똑같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사는 것에 대한 회의감을 크게 느꼈던 시기가 있었어요. 

그때 MONSTA X라는 그룹과 주헌이를 만나게 되면서 제 삶 자체가 많이 바뀌게 되었어요.

새로운 사람들도 많이 만날 수 있었고, 내가 좋아하는 활동을 하고, 사람들이 또 그걸 좋아해주는 걸 보면서 성취감도 많이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주헌이의 생일날에, 지금 인터뷰를 해주시는 생일JAPAN과 같은 한국의 광고대행사를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에 제가 만든 광고를 실었던 적이 있었어요. 

 

제가 광고 일을 10년을 했는데, 그렇게 큰 매체에 광고를 실어본 경험이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어떻게보면 주헌이 덕분에 제 꿈을 이룰 수 있었다고도 생각해요.

ジュホンとの運命的な出会いでファンに?! / 주헌과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팬이 되다?!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ジュホンさんのファンになった時期ときっかけを教えてください!

생일JAPAN 스태프주헌 씨의 팬이 된 시기와 계기를 알려주세요!

 

정아로さん少し長くなりますが、ジュホンは私が初めて実物を見たメンバーでした。

私は光州に住んでいるので、ソウルに住む他のファンのようにいろんなスケジュールに行けません。

でも、私が友人の結婚式に行くためにソウルに行った日、ジュホンが急に大学路に来てほしいというバブル(コミュニケーションアプリ)を送ってきたんです。

偶然にもその日、ジュホンが大学路でカフェを運営する番組を撮影する日だったんです。

その日、初めてジュホンに直接会ったんですが、まるでアヒルが卵から出てきて初めて会った人を母親だと思うように、ジュホンが私の推しになりました。 (笑)

私にはジュホンがまるで神的な存在のように感じられて、ジュホンが見せてくれたエネルギーのようなものがとても良かったんです。

とても長く待ったのですが、ジュホンが次のスケジュールのために先に行かなければならなかったので、そこに来たファン全員に挨拶をしてから行ったんです。

そんな優しい姿を見ながらミュージシャンとファンの関係を超えて、お互いを好きになってくれる人と人の関係のように感じられて、ジュホンのことをもっと好きになりました。

その日、ちょうど私が友人の結婚式の写真を撮ってあげるためにカメラを持っていたので、初めて私のカメラに収めることになったのもジュホンでした。

私のXのアカウントのプロフィールとヘッダー写真はその日撮った写真なのですが、そもそもこの写真を載せるためにアカウントを作りました。 

その時が、『LIGHTS』の活動を始める直前の5月だったのですが、考えてみるといろいろと重なって、私がジュホンを好きになるしかなかったような気がします。

정아로 씨이야기가 조금 긴데, 주헌이는 제가 처음으로 실물을 본 멤버였어요.

저는 광주에 살다보니 서울에 사는 다른 팬분들처럼 여러 스케줄에 가지는 못해요.

그런데 제가 친구의 결혼식에 가기 위해 서울에 갔던 날, 주헌이가 갑자기 대학로에 와줄 수 있냐는 버블을 보냈어요.

우연찮게 그날이 주헌이가 대학로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찍었던 날이었던 거예요.

 

 

그날 처음으로 주헌이를 직접 보게 되었는데, 마치 오리가 알에서 나와 처음 본 사람을 엄마로 생각하듯이 주헌이가 저의 최애가 되었어요. (웃음)

저에게는 주헌이가 마치 신적인 존재처럼 느껴졌고, 주헌이가 보여줬던 에너지같은 것들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그날 굉장히 오래 기다렸는데, 주헌이가 스케줄때문에 먼저 가야 해서 그 곳에 와준 팬들 모두에게 인사를 해주고 갔거든요.

그런 다정한 모습을 보면서 뮤지션과 팬의 관계를 넘어, 서로를 좋아해주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처럼 느껴져서 주헌이를 더 좋아하게 되었어요.

그날 마침 제가 친구의 결혼식 사진을 찍어주기 위해 카메라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처음으로 제 카메라에 담게 된 멤버도 주헌이었어요.

제 X계정의 프로필과 헤더 사진도 그날 찍었던 사진인데, 애초에 이 사진을 올리기 위해 계정을 만들었어요. 

그때가 『LIGHTS』 활동을 시작하기 직전인 5월이었는데, 생각해 보면 여러 가지로 시기가 맞아떨어져서 제가 주헌이를 좋아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そうだったんですね!

もともとジュホンさんのことを知っていて、気になっていたん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그렇군요!

원래부터 주헌 씨를 알고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건가요?

 

정아로さん実は、私はK-POPに全く興味がありませんでした。

偶然『BOYS PLANET』の『Love Killa』のステージをYouTubeで見ましたが、コメントに「『Love Killa』は、絶対に(誰も)MONSTA Xのステージを越えられない」という文が多かったです。

それで「どれだけ上手なんだろう?」と思って、MONSTA Xのステージを見てみたんですが、とてもかっこよかったです!

私はこれまで音楽番組を見たことがなくて知らなかったのですが、そのステージを見てとてもかっこいいと感じました。

その後『MON MUST GO ON』を見るようになったのですが、そこでは舞台とはまた違ってとても可愛くて、親しみを感じるようになりました。

そんなギャップに惚れたと思います。

他の方々のようにイプドク否定期(ファンになった初期に自分がファンになったことを否定する時期)はなく、すぐに好きになりました。

정아로 씨아니요, 사실 저는 K-POP에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BOYS PLANET』에서 했던 『Love Killa』 무대를 유튜브에서 봤는데, 댓글에 "『Love Killa』는 절대 MONSTA X의 무대를 따라올 수 없다"는 글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얼마나 잘하길래 그러지?'라는 생각으로 MONSTA X의 무대를 찾아보게 되었는데, 너무 멋있었던 거예요!

저는 그동안 음악방송을 본 적이 없어서 모르고 있었는데, 그 무대를 보고 너무 멋있다고 느꼈어요.

그런데 그 이후에 『몬 먹어도 고』 자컨을 보게 되었는데, 거기서는 무대와는 또 다르게 너무 귀엽고 친근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런 갭차이에 반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른 분들처럼 입덕부정기나 이런 것 없이 그냥 바로 좋아하게 됐어요. 

ジュホンの仕事や人生に対する態度を人間的に尊敬 / 주헌의 일이나 인생을 대하는 태도를 인간적으로 존경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ジュホンさんの魅力やアイドルとしての強みを教えてください!

생일JAPAN 스태프주헌 씨의 매력이나 아이돌로서의 강점을 알려주세요!

 

정아로さんジュホンはすべてにおいて完璧です。 (笑)

作詞作曲も、ダンスも、歌も上手で、ラップはいうまでもなく、外見の面でもそうですし「オールマイティーアイドル」という言葉が本当によく似合う完璧なアイドルだと思います。

정아로 씨주헌이는 모든 면에서 완벽해요. (웃음)

작사 작곡에도 능하고,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 하고, 랩은 말할 것도 없고, 외모면에서도 그렇고, ‘육각형 아이돌’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완벽한 아이돌이라고 생각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完璧なジュホンさんの、こんな姿を見るのが好き!ってあり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완벽한 주헌 씨의, 이런 모습을 보는 게 좋다! 하는 점이 있나요?

 

정아로さん私はジュホンが持っている能力も好きですが、ジュホンの仕事や人生に対する態度を人間的に尊敬しています。

ジュホンが一番多く言う言葉が 「とりあえずやる」です。

誰でもなにか初めてやってみる時、躊躇するじゃないですか? 

でもジュホンは、そんなことは怖がりません。 そんなジュホンの挑戦的な姿が大好きです。

そして、初めて挑戦するジャンルでも、本人だけのジャンルとして作り出す能力も本当にいいんです。

ジュホンのソロデビューアルバムも「ジュホンジャンル」という言葉を作り出すことができたアルバムだと思ったし、だからこそジュホンのデビュー1周年を絶対にお祝いしたかったというのもあります。

정아로 씨저는 주헌이가 가진 능력도 좋지만, 일이나 삶을 대하는 주헌이의 태도를 인간적으로 존경해요.

주헌이가 가장 많이 하는 말이 “그냥 해”예요.

누구든 처음 해보는 일을 할 때는 주저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주헌이는 그런 걸 두려워하지 않아요. 그런 주헌이의 도전적인 모습을 정말 좋아해요.

그리고 처음 도전하는 장르여도 본인만의 장르로 만들어내는 능력도 정말 좋아요.

주헌이의 솔로 데뷔 앨범도 “주헌 장르”라는 말을 만들어낼 수 있었던 앨범이라고 생각했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주헌이의 데뷔 1주년을 꼭 기념해주고 싶었던 것도 있어요.

ジュホンはなんでもできるように勇気をくれる人 / 주헌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応援してきたなかで、印象に残っているジュホンさんのエピソードはあり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응원해오면서 기억에 남는 주헌 씨의 에피소드가 있나요?

 

정아로さん先ほども言ったことですが、偶然ジュホンに会えたことが私にとって最大のエピソードです。

あの日、ジュホンを好きになるしかない状況が作られ、私にとって運命のように感じられたので、これから私がジュホンをたくさん応援してあげたいと思いました。

そして、今日こうしてインタビューをしてくださるのも、私にとってはとても大きなエピソードです。

私は推し活を始めたばかりですが、それでも私を知っていただきこのようにインタビューをしてくださったのも、ジュホンが私にくれたいい思い出だと思って、今日も本当にいい日だと思います。

정아로 씨음...앞에서도 말했던 거긴 하지만, 우연히 주헌이를 만날 수 있었던 일이 저에게는 가장 큰 에피소드예요.

그날 주헌이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모든 상황들이 만들어졌고, 주헌이가 저에게 운명인 것처럼 느껴졌기 때문에, 앞으로 제가 주헌이를 많이 응원해주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오늘 이렇게 인터뷰를 해주시는 것도 저에게 있어서는 굉장히 큰 에피소드예요.

저는 덕질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그럼에도 저를 좋게 봐주시고 이렇게 인터뷰를 해주신 것도 주헌이가 저에게 준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해서 오늘도 정말 좋은 날인 것 같아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私たちも本当にありがたくて、光栄です!

정아로さんにとって、ジュホンさんはどんな存在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저희도 정말 감사하고 영광입니다!

정아로 씨에게 있어 주헌 씨는 어떤 존재인가요? 

 

정아로さんジュホンは、私がなんでもできるように勇気をくれる人だと思います。

誕生日の動画を作ることに挑戦したのもそうですし、ジュホンのおかげでダンスも習ったんです!

ジュホンのおかげで、私がこれまで躊躇してきたすべてのことをこれ以上ためらわずにできる人になりました。

私の人生においてもそうですが、特にジュホンのためなら私はもう何も怖くありません。

ジュホンは私を、できることは全て挑戦する人にしてくれました。

정아로 씨주헌이는 제가 뭐든지 할 수 있는 용기를 주는 사람인 것 같아요.

생일 영상을 만드는 일에 도전했던 것도 그렇고, 주헌이 때문에 춤도 배웠거든요!

제가 그동안 주저했던 모든 것들을 주헌이로 인해서 더이상 주저하지 않고 다 할 수 있는 사람이 됐어요.

제 삶에 있어서도 그렇지만, 특히 주헌이를 위한 일이라면 저는 더이상 아무것도 두렵지가 않아요.

주헌이는 저를,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도전하게 해주는 사람으로 만들어줬어요.

光州で開催したジュホンのデビューカフェ / 광주에서 개최한 주헌의 데뷔카페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今までに実施したセンイル広告やセンイルイベントを教えてください!

생일JAPAN 스태프지금까지 했던 생일광고나 생일이벤트를 알려주세요!

 

정아로さん私が費用をかけてセンイル広告をしたことはありません。

韓国では、広告媒体社などが誕生日の広告を準備してくださって、ファンが企画することが多いんですよ。

その企画に参加したことはありますが、全メンバー合わせて10回以上だと思います。

そして誕生日ではありませんが、デビューカフェをやったことがあります。

今年はジュホンがいる軍部隊の近くでカフェイベントを行う予定です。

一緒に勤務する軍人の方々に飲み物とジュホンの歌の歌詞が入ったボトルを贈呈するイベントをしようと思っています。

私の弟が15年目の軍人でもあるので、感謝の気持ちを込めて準備してみました!

정아로 씨제가 비용을 들여서 생일광고를 했던 적은 없었어요.

한국에서는 광고매체같은 곳에서 생일광고를 준비해 주시고, 팬들에게 시안을 받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그 시안에 참여했던 적은 있는데, 전체 멤버들을 다 합쳐서 10번 이상인 것 같아요.

그리고 생일은 아니었지만 데뷔카페를 했던 적이 있어요.

올해에는 주헌이가 있는 군부대 근처에서 카페 이벤트를 할 예정이에요.

 

같이 근무하는 군인분들에게 음료와 함께 주헌이의 노래 가사가 담긴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제 남동생이 15년차 군인이기도 해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해봤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デビューカフェはいつやられたん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데뷔카페는 언제 열었나요?

정아로さん(ジュホンさんの)1stアルバムの『LIGHTS』が出た5月に合わせて開きました。

私が光州という都市に住んでいるんですが、光州の最初の文字が「光」なんです。

「光」州とジュホンの『LIGHTS』というアルバムがよく合うと思いました。

私がジュホンを好きになってから1年しか経っていないので少し慎重になりましたが、他の方々がたくさん応援してくださって、勇気を持って実施しました。

정아로 씨:1집인 「LIGHTS」가 나왔던 5월에 맞춰서 열었어요.

제가 광주라는 도시에 살고 있는데, 광주의 첫 글자가 빛 광(光)자예요. 그래서 제가 사는 도시와 주헌이의 「LIGHTS」라는 앨범이 서로 잘 맞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주헌이를 좋아하게 된 지 1년밖에 안 되어서 좀 조심스럽기도 했지만, 다른 분들이 많은 응원을 해주셔서 용기를 가지고 진행했어요. 

大好きなモノづくりで無料配布イベントを開催 / 좋아하는 만들기로 무료 나눔 이벤트를 개최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Xで行っているキーリングなどのプレゼント企画は、なぜ始めようと思ったん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X에서 하고 있는 키링 등의 선물 기획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정아로さんもともと私は作ることが好きで、いろんなものを作ってXに載せていたんですが、みなさんが「とてもかわいい!欲しい!」と言ってくれたんです。

それで、私が作ったものをどうすればもっと多くの方々に差し上げられるか悩みました。

でも、今の実力では、私が作ったグッズは販売するレベルではないと思ったので、無料配布イベントをしました。

記念毎に無料配布イベントをしていたら、もう30回くらいやっていました。 

これも中毒になるようです。

私が作ったメンバーたちに関連したグッズを他の方々が好んでくださるので、ずっと作っていたらこうなりました(笑)

そして、私がプレゼントしたものをよく使っていると見せてくれる方々もいて、時々道で私が作った物を持っている方々に出会う時もあるのですが、その度にとても嬉しかったです。

정아로 씨원래 제가 만들기를 좋아해서 이런저런 것들을 만들어 X에 올렸는데 다들 너무 예쁘다, 갖고 싶다고 얘기해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만든 것들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은 분들께 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어요.

그런데 제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제가 만든 굿즈가 판매할 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나눔 이벤트를 하게 됐어요.

그렇게 하다 보니 제가 기념하고 싶은 일마다 나눔 이벤트를 해서, 벌써 서른 번정도 했더라고요. 

이것도 중독이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만든 멤버들과 관련된 물건들을 다른 분들이 좋아해 주시니까 계속 만들어서 드리다 보니 이렇게 됐어요. (웃음)

그리고 제가 선물로 드린 것들을 잘 쓰고 있다고 보여주시는 분들도 있고, 가끔 길에서 제가 만든 물건을 갖고 계신 분들을 마주칠 때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굉장히 뿌듯했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今まで作ったものの中で、お気に入りはどれですか?

생일JAPAN 스태프지금까지 만들었던 것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무엇인가요?

 

정아로さん以前、ジュホンの『Don't Worry, Be Happy』の歌詞を入れたタンブラーを作ったことがあったのですが、みなさんが喜んでくださってそれが一番好きです。

日常生活で使える物にジュホンを取り入れたら、もっと普段からジュホンのことをたくさん考えられると思って、そういう物をたくさん作りました。

そういう意味でもタンブラーが一番良かったと思います。

정아로 씨예전에 주헌이의 『Don't Worry, Be Happy』의 가사를 넣은 리유저블 컵을 만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많이들 좋아해주셔서 그걸 제일 좋아해요.

일상생활에서 쓸 수 있는 물건들에 주헌이가 들어간다면 좀 더 평상시에도 주헌이의 생각을 많이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그런 물건들을 많이 만들었는데, 그런 의미에서도 컵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MONSTA Xの展示会を開いてみたい! / MONSTA X의 전시회를 열어보고 싶다!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今後お誕生日にやってみたいことはあり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앞으로 생일에 해보고 싶은 것이 있나요?

 

정아로さん私が撮った写真をたくさん気に入ってくださるので、ジュホンをはじめとするすべてのメンバーの写真をお見せできる展示会をぜひ一度やってみたいです。

他の有名な方々に比べてまだ私がその程度の実力にはなっていないようですが、それでも私の目で見たメンバーたちの姿を他の方々にお見せしたいと思います。

センイルカフェやイベントカフェは、これからも機会があればやってみたいです。

その他にも動画制作やセンイル広告もやってみたいし、SNS広告などもやってみたいです。

정아로 씨아무래도 제가 찍은 사진들을 많이 좋아해 주시니까, 주헌이를 비롯한 모든 멤버들의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는 전시회를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

다른 유명하신 분들에 비해서 아직 제가 그 정도의 실력은 되지 않는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저의 시선에서 본 멤버들의 모습을 다른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고 생각해요.

생일카페나 이벤트카페는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어요.

그 외에도 영상 제작이나 생일광고도 해보고 싶고, SNS 광고같은 것도 하고 싶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やりたいことがたくさんあると夢が広がりますね!

생일JAPAN 스태프하고 싶은 게 많으니 꿈이 넓어지네요!

やりたいことは「まずジュホンに会うこと」 / 하고싶은 것은 「우선 주헌을 만나는 것」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そのほかに、この先やってみたい推し活はあり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이외에도 앞으로 해보고 싶은 덕질 활동이 있나요?

 

정아로さんまずはジュホンに会いたいです。 (笑)

私がファンになってから、 ジュホンに2回しか会えなかったんです。

こんなに早く兵役に行くとは思わなくて、少しゆったりとした気持ちで2集も見られるだろう..という安易な考えをしていたんですが、好きになってすぐに兵役に行きました。

ジュホンが軍服務をする場所が私の住んでいるところととても遠いのですが、何度か行ってきたんです。

それくらいジュホンに会いたくて、まずはジュホンを見るのが推し活の一番の目標です。

そしてジュホンに会って、今までジュホンのおかげでできた活動についての話を伝えたいです。

정아로 씨일단은 주헌이를 만나고 싶어요. (웃음)

제가 입덕하고 주헌이를 두 번밖에 못 만났거든요.

군대를 이렇게 빨리 갈지 몰라서, 좀 느긋한 마음으로 2집 때도 볼 수 있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을 했었는데, 좋아한 지 얼마 안 돼서 군대에 갔어요.

주헌이가 군 복무를 하는 곳이 제가 사는 곳과 굉장히 먼데도 벌써 몇 번 갔다 왔는데, 그 정도로 주헌이가 너무 보고싶어서 일단은 주헌이를 보는 게 제일 첫 번째 덕질 목표예요.

그리고 주헌이를 만나서 제가 그동안 주헌이 덕분에 할 수 있었던 활동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주고 싶어요.

 

センイルJAPANスタッフたくさんの素敵な活動をされてきたと思うので、早くジュホンさんにお話しできる日が来るといいですね。

ジュホンさんが戻ってきたら見たい姿はありますか?

생일JAPAN 스태프멋진 활동들을 많이 해오셨다고 생각하니, 빨리 주헌 씨에게 이야기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주헌 씨가 돌아오면 보고 싶은 모습이 있나요?

 

정아로さん最近MONSTA Xのメンバーがフェスティバルにたくさん出たんですが、ジュホンもソロでフェスティバルやコンサートをぜひやってほしいという願いがあります。

兵役に行く前にソロ活動を少し行って、音楽番組でのステージしかなかったのが残念だったんです。

ジュホンは一人でも十分にステージを埋められる人だと思うので、ソロ活動をもう少し体系的にできる機会があればいいなと思います。

정아로 씨요새 MONSTA X 멤버들이 페스티벌에 많이 나왔는데, 주헌이도 솔로로 페스티벌이나 콘서트를 꼭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군대에 가기 전에 솔로 활동을 짧게 하고 가서 음악방송에서의 무대밖에 없는 게 아쉬웠거든요.

주헌이는 혼자서도 충분히 무대를 채울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솔로 활동을 좀 더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정아로さんからジュホンさんへのメッセージ / 정아로 씨가 주헌 씨에게 보내는 메시지

정아로さんインタビューを受けた今日が、ジュホンが昨年軍隊に行くと手紙を書いた日と同じなんです。

正直、ファンになってすぐにジュホンが兵役に行くことになったので、兵役にいる間に私の気持ちが冷めるのではないかと思ったのですが、全くそんなことはなく、むしろもっと大きくなりました。

ジュホンは簡単に忘れられる人ではないと思いますが、いつも私たちに手紙などを書く時「自分を忘れるな」という言葉を使うんです。

この記事が公開された後、もしジュホンが読むことになったら、そんな心配はしないでという話をしてあげたいです。

ジュホンは絶対に忘れられない人だから、 そんな心配はしないでほしいです。

정아로 씨인터뷰하는 오늘이, 주헌이가 작년에 군대에 간다고 편지를 썼던 날과 비슷한 시기예요.

솔직히 입덕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주헌이가 군대에 가게 되니까, 군대에 있는 동안 제 마음이 식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더 커졌어요.

주헌이는 쉽게 잊혀지는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주헌이가 늘 저희에게 편지 같은 걸 쓸 때 자기를 잊지 말라는 말을 쓰거든요.

이 기사가 공개된 이후에 혹시나 주헌이가 읽게 된다면, 그런 걱정은 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어요.

주헌이는 절대 잊히지 않는 사람이니까 그런 걱정은 안 했으면 좋겠어요.

まとめ/마무리

今回はMONSTA X ジュホンさんのファン「정아로」さんにインタビューを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정아로さんは趣味でやっていたという写真を楽しみながら、ジュホンさんやメンバーの姿を収めて、投稿しながら推し活を楽しんでいます📸⭐️

ジュホンさんから勇気をもらいながら推し活を始めて1年少しとは思えないほど、デビューカフェの開催や無料配布などさまざまな活動をされています🥰💡

ジュホンさんを好きになってから新たな出会いもたくさんあったそうですよ🎶💞

また今後は、自分で撮った写真で展示会を開いてみたいとのことで、私たちも応援しています😊

정아로さん、この度はインタビューを受けていただき、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弊社は、これからもジュホンさんのご活躍、そして정아로さんのご活動を心から応援しております⭐ 

 

이번에는 MONSTA X 주헌 씨의 팬 「정아로」씨를 인터뷰해보았습니다🎤✨

정아로 씨는 취미로 해왔다는 사진 촬영을 즐기면서, 주헌 씨와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 업로드하면서 덕질을 즐기고 있습니다📸⭐️

주헌 씨로부터 용기를 얻으면서 덕질을 시작한 지 1년이 조금 넘었다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데뷔카페 개최와 무료 나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주헌 씨를 좋아하면서 새로운 만남도 많이 있었다고 하네요🎶💞

또 나중에 직접 찍은 사진으로 전시회도 열어 보고 싶다고 하는데, 저희도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정아로 씨, 이번에 인터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주헌 씨의 활약, 그리고 정아로 씨의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センイルJAPANにお任せ!

今回ご紹介した事例を見て「私もセンイル広告を出してみたい!」と感じた方も多い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広告を出す勇気が出ない…」「手続きって難しくないのかな?」とお悩みの方は、一度センイルJAPANに気軽に相談してみてくださいね^^

センイルJAPANの公式LINEを登録すると、応援広告に関するお悩みを自動応答チャットが解決します!

スタッフへのチャットはもちろん、電話でも相談できて安心です♪

相談〜媒体手配〜デザイン制作〜広告実施報告までLINEだけで完結できます!

まずは是非LINEお友達登録してみて下さいね^^

 

★センイルJAPANのSNS情報★

センイルJAPANでは、「X」「Instagram」「TikTok」でのSNS配信も行っています♪

センイル/応援広告の情報のみならず、俳優やアイドルの情報、お得な情報も配信していますので、ぜひフォローしてみてくださいね^^ 

X(@birthday_ad_jp)

センイルJAPANの情報をイチ早く得たい!」という方は、Xをフォローください♪

Xでは、実施中のセンイル/応援広告の告知や、弊社が毎週更新しているアイドルや俳優などのブログ公開の情報をイチ早くお届けいたします^^

キャンペーンの情報なども配信していますので、お見逃しなく!

Instagram(@birthday.ad.jp)

画像でわかりやすく情報を得たい!」という方は、Instagramをフォローください!

Instagramでは弊社が毎週配信している、俳優やアイドルのブログのポイントとなる内容を画像でわかりやすくお届けしています♪

実施されたセンイル/応援広告もご紹介していますので、ご検討中の方は参考にしてみてください!

お気に入りの投稿は「保存」していただくことで、いつでも見返すことができます^^

TikTok(@birthday.ad.jp)

時短重視!動画で素早く情報を得たい!」という方には、TikTokのフォローがおすすめです♪

@birthday.ad.jp 私たちの推し活に対する想いです😄同じ想いを持った皆さんと繋がれることがこれからも楽しみです!#推し活 #KPOP #オタ活 #センイル広告 #センイル広告エージェンシーjapan #韓国 #日本 #韓国情報 ♬ POP! - NAYEON

TikTokでは、センイル/応援広告に関する情報やブログの情報を動画でわかりやすく解説しています^^

短い動画なので、朝のちょっとした時間などに見ていただけます♪

今後もSNSを通じて、さまざまな情報を発信していく予定です!

最新情報をお見逃しのないよう、ぜひフォローもお願いいたします^^